대기 중 통화를 위한 효율적인 AI 어시스턴트
Hold For Me는 전화 통화 중 대기하는 스트레스를 완화하기 위해 설계된 혁신적인 AI 기반 웹 애플리케이션입니다. 이 자동화된 통화 대기 보조 도구는 사용자가 인간 상담원을 기다리는 지루한 작업을 AI에 위임할 수 있게 하며, 연결할 시간임을 알립니다. 현재 미국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이 도구는 사용자가 의사 사무실이나 은행과 같은 목적지 전화번호와 상담원이 이용 가능할 때 다시 연락받기 위한 자신의 전화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.
AI 보조 도구는 전화 트리를 탐색하고 전화를 적절한 상담원에게 전환하여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킵니다. 이를 통해 사용자는 중단 없이 일상 활동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. 고급 AI 기술을 활용하여 Hold For Me는 대기 시간을 줄이고 전화 통신의 전반적인 효율성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 이 도구는 고객 서비스 통화에 자주 대응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유용하며, 일반적인 불만에 대한 편리한 해결책을 제공합니다.